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[ 상품 ] 색상/사이즈/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서 상에서는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상품준비중 /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게시판문의 및 고객센터(070-7792-0256)로
    발송전 변경/취소 를 통하여 접수하신 후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/취소가 가능하세요.
    (오후 4시 전까지 게시판문의 답변이달리지 않을경우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)

    단, 배송준비중 상태의 경우 출고 과정에 있을수있습니다.
    출고과정에서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  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제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교환절차를 해주셔야 합니다.
   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주문 후 상품을 변경할 경우 다시 상품을 준비하는 기간이 있기때문에
    배송이 1~2일정도 늦어질수 있습니다.

  • [ 상품 ] 입금을 더 많이 했거나 적게 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간혹 주문금액 보다 입금을 더 하거나 적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  이런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안되기때문에 고객님께서 배송을 늦게 받으실수도 있습니다.

    입금을 적게하신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(070-7792-0256)에서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,
    입금을 많이 하신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일단 예치를 해드리고 있으며 출금을 원할시에는
   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7792-0256)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 계좌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[ 상품 ] 결제를 하였는데 잘되었는지 궁금합니다

  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1. 카드결제 : 카드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단, 한도초과로 인하여 승인취소가 될수도 있습니다.

    2. 실시간계좌이체 : 실시간계좌이체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3. 무통장입금 : 입금 후 약 30분~1시간 단위로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금확인처리가 되며,
    주문금액과 입금금액 / 주문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입금확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
    이 경우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(1661-6874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4. 핸드폰결제 : 핸드폰결제는 결제와 동시에 바로 승인 처리가 됩니다.

  • [ 상품 ]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회원 ->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-> 주문내역에서 확인 비회원 -> 사이트상단 배송조회 -> 비회원 조회 주문자,주문번호 -> 조회하기

  • [ 상품 ] 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    상품 수령 후 불량이 발견되실경우 바로 저희쪽으로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(070-7792-0256)로
    불량부분 접수해주시면 불량 상품 도착 후 원하시는처리 해드리고있습니다.

    (상품 착용으로 인한 불량은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및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로 간주하여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)

   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 이용하셔서 "착불"로 보내주시면 되며,
   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따로 부담없이 처리 가능하십니다.
    ★ 단,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로 보내주셔야만 무상처리 가능합니다.
    보내주실때에 고객님께서 상품과 함께 받아보신 양식서에
    원하시는처리 상세하게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맞교환처리는 불가능합니다.★

    아무리 불량 및 오배송상품이라도 맞교환은 불가능한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백코디 시스템 전산상 보내주신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상품확인 후
    교환상품을 출고해드릴수 있습니다.

    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신속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상품 ] 교환/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    -단순 변심으로 인한 색상 및 사이즈 교환 5,000원
    -불량/오배송 상품은 주문하신 동일상품 동일사이즈로 무상교환

    - 구매한 상품 전부 반품 5,000원
    -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구매상품의 가격이 5만원 미만일 경우 5,000원
    -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구매상품의 가격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,500원

    ※ 꼭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 "착불"로 보내주세요.
    CJ대한통운 택배 선불 및 타택배로 보낼시에는 더 많은 택배비가 나옵니다.
    편의점 택배도 타 택배로 취급 되며,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세요.

  • [ 상품 ] 카드취소 요청했는데,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?

   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주말 제외 후 약 2~4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   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
    최종 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    번거로우시겠더라도 카드사로 문의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상품 ] 카드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    카드결제를 한 경우 반품이나 취소시 현금환불은 불가능 하며,
    카드결제 취소해드립니다.

  • [ 상품 ] 교환 반품 신청을 하고 싶어요

    반품 접수방법은 아래와 같이 접수하시어 보내주세요.

   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 "착불"로 반품택배 접수를 해주세요.
    또는 백코디 Q&A로 들어가셔서 교환/반품페이지에서 접수해주시거나
    고객센터(070-7792-0256)으로 교환/반품 내용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약 2~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합니다.
    영업소 사정의 의해서 시일이 더 소요될 수 도 있습니다.
    택배 접수 문의는 CJ대한통운(1588-1255) 택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  ★편의점 택배는 타 택배로 취급되며,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.★

    Q. CJ대한통운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해도 되나요?

    A. 이용가능하시나, CJ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를 이용하실경우(편의점택배포함)
    보내주시는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Q. 택배사측으로 회수예약했으나, 방문하지 않습니다. 다른방법이 없나요?

    A . 각 영업소(지역별)상황에 따라 택배 물량이 많이 접수되어 방문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    이럴경우 다시 한번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 전화를 하여 방문요청을 해주시거나,
    백코디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(070-7792-0256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Q. 타 상품 교환 가능한가요?

    A. 안녕하세요 저희 슈퍼스타아이에서는 타 상품교환은 불가능 한 부분입니다.
    같은 가격의 상품도 교환이 불가능 하며,
    오직 동일상품의 사이즈 및 색상교환만 가능합니다.
    타 상품교환 같은경우는 환불 및 적립금 환불을 받으시고 새로 주문해주시면 되세요.

-

MORE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